반응형

요즘 워낙 뜨문뜨문 포스팅 하다보니,

글 한 번 쓰려고 여기저기 검색하다 보면 신기한 짤도 많고, 동영상도 많네요.

 

아~ 특히 틱톡이나 인스타, 유튜브 숏 같은 동영상 플랫폼 덕분인지

강렬한 영상들이 참 많아요. ^^

 

하지만, 오늘 포스팅 하려고 여기저기 참고 글이나 그림 찾다가 제 눈에 확 들어온 짤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ㅋㅋ

 

"저기...... 강호의 도리는 어디 있는거야......?"

 

< 그림출처: 웹툰 '고수' >

 

이 짤로 인해... 한 30분은 검색한거 같네요. ^^;;;

 

1. 강호의 도리

2. "강호의 도리"에 도리는 무엇인가?

3. 강호의 도의

4. "강호의 도의"에 도의는 무슨 뜻인가?

5. 아~ 맞다. 그게 아니라 저 짤의 캐릭터 눈에 익은데... 어디서 봤더라?

6. 어? 영웅본색 대사라고?

 

암튼... 이래저래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결국 찾았네요.

 

[웹툰] 고수 '백마곡주 진가령' 입니다.

 

저는 '고수' 1부까지만 보고, 지금은 안 보고 있는데...

작가분이 등장인물 중 여성 캐릭터를 워낙 이쁘고 귀엽게 그리셔서 기억에 남았던 거 같네요. ^^

 

자세한 내용은

 

https://namu.wiki/w/진가령  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

 

오~ 용비불패의 후속작이었군요!! 몰랐쓰~~

반응형

'Style.. >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quare - 백예린  (0) 2022.08.04
Color Picker 색상 추출기 & 우리말 색이름 사전  (0) 2021.07.20
월간 가슴?  (0) 2021.07.09
[검색] 포털 다음 꽃검색~!!  (0) 2016.07.08
오방색, 오방정색, 오방간색..  (0) 2016.04.07

WRITTEN BY
archjang
일단.. 만들면서 생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