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전에 반가운 메일이 왔습니다. ^^

 

Apple TV 대한민국 오픈!!

 

안내메일을 보자마자 확인해보니... 애플TV 앱을 실행하면 그저 검은 배경색뿐이던 어제와 다르네요. ^^

잔뜩 컨텐츠가 보입니다. 이런 날이 오긴 하네요...(물론 제가 기다리는 것은 애플페이지만... ㅜㅜ)

감격감격...

 

당장은 넷플릭스만 보는 것도 벅찬 상태라서...(넷플릭스 가입 후 본 거라곤, 오징어게임 뿐이네요. ㅡㅡ;;;)

애플TV는 당분간 가입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아이폰 애플TV 실행화면

 

그래서 일까요?!!!

전 당연히 애플제품(아이폰, 맥, 애플TV 4K 등...)이 있어야 시청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

오잉???

 

Android TV에서도 애플TV를 시청할 수 있다네요!!

 

Android TV에서 애플TV 시청하는 방법

 

애플TV 앱 지원하는 기기 목록-1

 

애플TV 앱 지원하는 기기 목록-2

 

오~ Google Chromecast with Google TV도 지원이 되네요!! ^^

 

퇴근하면 크롬캐스트에서 애플TV 앱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archjang
일단.. 만들면서 생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