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st... 화요비 - 뮤직비디오

휴.. 지금에야 포스팅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
기분 좋게 술마시고 들어와서 비몽사몽하며 검색해서 찾은 뮤직비디오와 동영상, 그리고 UCC..

동영상은 엄청난 용량 때문에 새벽에야 등록할 수 있었는데.. 저작권 침해여서 짤렸다. 으음.. tv음악방송도 저작권 단속이 심한가 보다. ㅎㅎ;;

암튼, 문제의 동영상은 술김에 올린 감도 있으니.. 미련없이 삭제해 버렸다.

그리고, UCC에서 찾은 동영상!! ^^;; 원래 목적은 이거 올리려던 거였는데.. ㅋㅋ 포스팅한지 2일이나 지나서야 마무리하게 되었네. 설마 이것도 짤리는 건 아니겠지 ㅡㅡ;;;;;;

슈퍼오디션에서 1등하신 분이란다.
이름은 이지희 씨.. ^^ 화요비의 폭발적인 고음부분에선 약간 아쉽지만.. 멋져요!! 목소리도 열창하는 모습도..


2nd... 이지희-슈퍼오디션


그런일은

너무나 멀어보여요
이렇게 가까이 있는데도
언제나 나를 안아주던
따스한 인사도 잊은건가요

내가 뭘 잘못했나요
혹시 나 미워졌나요
아니죠
떠나려는건 아니죠
그런일은 절대로 없을거라
나는 믿을게요

오늘은 안돼요
내 사랑이 이대로는
이별을 감당하기 어려운 걸요
많은 약속을 다 지울순 없잖아요
아직도 해드릴 게
참 많이 있는데

얼마쯤 걸어가다가
한번은 날 뒤돌아 봐줄거죠
그리곤 다시 예전처럼
다가와 웃으며 안아줄 거죠

정말 날 좋아했는데
정말 날 아꼈었는데
아니죠
그대를 다시 못보는
그런일은
절대로 없는거죠
나는 믿을게요

오늘은 안돼요
내 사랑이 이대로는
이별을 감당하긴 어려운걸요
많은 약속을
다 지울순 없잖아요
아직도 해드릴 게
참 많은걸요

내일 아침엔
더 힘들어질 거예요
어쩌면 며칠밤을 지새우겠죠
언제까지나 곁에 있기로 했잖아요
그대가 아니라면
난 혼자인걸요..
반응형

WRITTEN BY
archjang
일단.. 만들면서 생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