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장으로 유명한 장효희 목사님의 사진에 전혀 다른 사진이 합성되어 있어서
이를 지적하는 글을 썼는데.. 장효희 목사님 명예훼손이라며 또 임의삭제가 되었다.

거참.. 인터넷에 나도는 사진의 진의여부에 대한 지적글인데도.. 명예훼손이라니 이해가 안되어 다음에 복원요청을 했다.

게시물의 작성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운전면허번호까지 입력하고, 삭제된 게시글의 URL 및 복원이유까지 적어서 보냈더만..

다음 고객센터의 답변이 왔다. 발신전용으로!!!

내가 작성자인지 확인이 안되므로 관리자 모드에서 삭제된 글을 캡쳐해서 보내달란다.

ㅡㅡ;; 갑자기 짜증이 확!! 일었다.

복원신청 시 분명 본인 확인을 위해 운전면허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본인임을 증명하는 자료가 안된다면 뭣하러 개인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는 걸까? 처음부터 관리자 모드에서 캡쳐사진을 올리라고 공지를 했으면 되잖아!!

게다가, 발신전용메일로 캡쳐사진을 보내달라는 건 뭔 심보냐? 어떻게 보내주라는 거야? 어디다 보내주라는 거야?!

기분이 상한 나는.. 고객센터서 보내온 메일의 맨아래 "답변메일의 만족도 조사" 에 불만족하며, 기타란에 의견을 적었다.


1. 답변메일로 문제가 해결되었나?
- 해결안됨
- 기타 : 운전면허번호를 입력한 것으로 본인확인이 되었다면서 왜 관리자 모드 캡쳐사진을 첨부해달라고 요청하는지.. 차라리 복원신청 양식에 미리 공지했다면 빨리 처리될 일인데

2. 고객센터 답변에 만족하셨나?
- 불만족
- 기타 : 발신전용메일로 추가자료를 요청한다면 수신메일주소를 적어주던가 했어야지.. 발신전용메일로 자료를 보내란 이야기냐? 너무 무성의하다.


이런 식으로 응답을 한 후.. 응답하기 버튼을 클릭했더만.. "서버가 바빠서 나중에 이용해달란다." ㅡㅡ;; 정말 바쁜가 싶어 계속 입력하여 응답하기를 눌렀으나 계속 바쁘단다. 짜증나서 정말 안되나 싶어 기타란을 안 적고 불만족에 체크 후 보내봤다. "응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란다. 월요일(2011.10.31일)이야기다.

오늘.. 2011.11.03(목) 또다시 기타란에 의견을 작성하여 보내봤다. 여전히 "서버가 바빠서 나중에 이용해달란다." ㅡㅡ;;

그저 만족/불만족만 필요할 뿐.. 의견은 필요없다는 이야기인가 보다.

그래.. 장효희 목사님 게시물은 날려도 상관없다. 어차피 구글에 널린게 그분 사진이고, 엉터리 사진이 하나 합성되어 천년만년 회자되겠지... 뭐...
반응형

WRITTEN BY
archjang
일단.. 만들면서 생각해보자. ^^

,